총재 인사말

 

총재-김동원L

안녕하십니까?

2017-2018 총재 김동원L 인사드립니다.

먼저 언제나 자신보다 이웃을 위한 봉사에 묵묵히 땀 흘리시는 라이온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라이온스 창립 100주년을 맞이하여 저는 올해 지구운영 주제를“따뜻한 봉사”로 정하여 늘 묵묵히 봉사하는 각 클럽 회원님들과 함께 힘을 모아 우리고장 곳곳의 라이온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을 찾아다니며 진심어린 사랑으로 참 봉사를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356-B지구는 지구분구 이후 회원수 감소에 따른 지구운영에 여러 어려움이 있으나, 이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내.외적인 안정과 성장을 동시에 이루기 위하여 라이온의 잠재된 저력을 하나로 모아 지구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그동안 지구를 훌륭히 이끌어 오신 총재님들의 활동을 배우며, 잘 받들어 지구내 신생클럽 확장, 양질의 우수회원 영입, 우리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 확대, 라이온스 홍보 활동 강화, 라이온의 자긍심 고취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전개 등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며, 국제협회가 요구하는 활동과 직무를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라이온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356-B지구 라이온 가족여러분!
저는 우리 356-B지구 라이온 가족 여러분의 봉사의지를 굳게 믿고 있습니다.
따라서 제가 해야 할 일은 바로 이러한 여러분의 숭고한 봉사의 꿈과 소망을 보다 보람차게 실천하고 성취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도와주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인류가 이룩한 모든 위대한 업적은, 바로 누군가의 작은 꿈에서 시작된 것입니다. 우리 356-B지구의 발전 또한 라이온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봉사의 꿈에서 시작하여, 이웃과 지구촌을 향한 창조적 봉사로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저부터 회원 여러분과 함께 손잡고 열심히 뛰겠습니다.
말보다는 행동으로, 겉치레보다는 실질적인 성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라이온가족 여러분께서도 함께 손잡고 뛰어주실 것이라 굳게 믿습니다.
라이온 여러분의 가정과 사업에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7. 7. 1.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총재 김동원L